본문 바로가기

연예 이야기

박보검 과거 졸업사진, 뚱땡이 >목동훈남으로 변천사

 박보검 과거 졸업사진, 뚱땡이에서 목동훈남으로!

 

 

 

응답하라 1988은 끝났지만 택이 박보검의 인기는 끝이아니죠-?

알고보니 2011년 블라인드에서 이미 단역으로 데뷔해서 무명시간이 꽤 있었던 박보검

여리여리 미소년 느낌의 외모와 반대로 대비되는 큰키, 남성적인 저음 목소리..

응팔에서 덕본 연예인 1위 2위는 바로 혜리와 박보검이 아닐까하는 -

그런 박보검의 과거사진, 졸업앨범사진 졸사등이 공개되면서..

오늘은 박보검 변천사를 한번 포스팅 해볼까 합니다.

 

1993년 6월 16일, 서울에서 2남1녀의 늦둥이 막내로 태어난 박보검~

어릴때는 의외로 병치레를 많이하는 허약한 아이였다고 하네요~

박보검 이름 뜻은 보배로운 칼이라는 뜻이라고..

어릴때 보검이가 너무 아파서 부모님이 기독교로 종교를 가지게 되기도 했다고 해요.  

 

어릴때부터 똘망똘망 너무나 귀엽죠?

전 너무나 충격적이었던게..보통 연예인 과거 변천사 사진 보면

어느순간부터 성형수술을 하거든요.

여자연예인들이 특히 그렇지만, 남자 연예인 경우도

코수술은 거의 필수에 쌍수나 턱 돌려깎기등은 선택 옵션인데..

박보검은;; 그런게 없다는;; 자연산미남;;

 

 

중학교 2학년때까지 수영선수로 활동하기도 했다고 하는데요

아마 몸이 약하다보니 수영을 시작한거 같아요.

하지만 중2 이후로는 음악에 관심이 많아서 가수의 꿈을 꾸기도 했다고하네요

2002년 be the reds 붉은 악마 티를 입고있는걸 보면

최소 13~14년은 지난 사진이란 뜻이네요^^

 

 

요건 박보검 초등학교 졸업사진 & 중학교 졸업사진

보면 초등학교 말~중학교때 갑자기 살이 많이 찐 케이스라고 하더라구요 ㅋㅋ

근데 중학교땐 A컵, B컵은 될듯한 ㅋㅋㅋㅋㅋㅋ

이때 살 찌는 애들 중 키클려고 살찌는 애들도 많다던데

박보검이 그 케이스였나봐요~ 빅뱅 탑도 그렇고..

살이 많이 쪄서 튼살이 생겻을 정도라고 하니..

 갑자기 키가 커서 살은 저절로 빠졌다고 하네요.

 

 

긁지않은 복권? 복궘? ㅋㅋ 박복궘ㅋㅋㅋㅋ

하지만 이미 당첨 숫자가 살짝 긁힌 복권이었단 박보검..

가수되려고 오디션 보고 다녔는데 싸이더스에서 배우하라고..

배우할 외모라고 가수하지 말라고 했다고 하네요? ㅎ

첨엔 싸이더스 갔다가..나중에 송중기랑 함께 블러썸 엔터테인먼트로 이적하고..

여튼 이시절부터 목동훈남으로 이름을 날렸던 박보검 과거 변천사..

하긴 고2때부터 블라인드 단역 출신으로 영화배우 데뷔를 했으니..

본인은 셀카 찍거나 얼짱활동 한것도 아닌데.. 주변에 이미 유명했다고 하네요

그때 박보검 복근도 공개되고 그랫쬬 ㅋㅋ

 

노스페이스 패딩 입은 박보검 싸이월드 사진

그리고 박보검 교복입은 사진..

참좋은시절 이서진 아역으로 출연하기도 했다지요.

이때부터 이현우 닮은꼴 이야기도 듣기 시작했던것 같아요.

다만 이때도 연기력, 스타성에 비해서 인기는 없었던..

예의바르고 착하고 인성이 너무 좋다보니..

막 자극적이고 화려한 모습을 보여준게 아니라서 늦게 반응이 온것 같아요

 

 

데뷔하기전 중학교, 고등학교 사진부터 이미 완성형 미남이었떤;;

졸사나 과사를 봐도 굴욕없기 힘든데;;; 박보검 대다나다;;

 신목고등학교 졸업식때 친구랑 찍은 사진인데..

참고로 박보검은 목동초등학교- 목동중학교 -

신목고등학교를 거쳐서 명지대학교 영화뮤지컬과 랍니당 ㅎ

 

신목고등학교 시절? 목동중학교 시절?

요즘은 워낙 잘생긴 연예인이 많다보니 잘생긴것만으로는 뜨기 힘든데..

박보검이 뜨게된건.. "다정함" "다정남" 이라는 색이 있어서 그런거 같아요

잘생긴건 기본이고, 뚜렷한 개성이나 캐릭터가 있어야 하는데..

박보검은 상냥하고 다정하고 착하게 생긴게 얼굴에 드러나지요.

 

요즘 워낙에 세상이 각박하고 흉흉하고 차갑다보니..

이런 따뜻한 미남형 박보검이 유독 인기있는게 당연한지도 모르겠어요.

내일도 칸타빌레, 너를기억해, 차이나타운때는 영 조용했지만..

응팔 최택 역은 정말.. 최고였음.

반대로 이현우 같은 경우는 무림학교 선택으로.. 완전 희비의 쌍곡선을 그렸지요.

작품 선택의 중요성을 이현우 박보검 보면서 느낌..

이현우도 더 좋은작품으로 또 나오겠죠? 둘이 친한사이라고하더라구요

 

요건 슬픔보다 더 슬픈 이야기 개봉때니까 2009년이겟어요

롯데시네마 영화보러 갔던 박보검 과거사진 ㅋㅋ

현재 24세니까..약 7년전이겠네요

고등학생때일거 같음 ㅋㅋ 근데 이미 이때부터 대학생 훈남삘 ㅋㅋ

 

 

역시 신목고 재학시절중에 찍었던 사진인듯 한데요..

키가 큰게 사진에서도 확 느껴지지 않나요?

박보검 최고 매력부이는 오똑한 자연산 코지만..

키크고 남성미 돋보이는 비율도 그의 매력중 하나지요.

거의 7.5등신, 8등신은 된다고 하는 비율..

그래서 너를기억해 할때는.. 어릴댄 키가 컸는데 성인되고나서 왜 줄어들었냐면서 ㅋㅋㅋ

(박보검 이서진 키와 비율차이 지못미..) 

[연예 이야기] - 응답하라 1988 표절 ] 넘나 비슷한 아다치 미츠루 만화 H2,러프 

[연예 이야기] - 장나라 나이 ] 한번 더 해피엔딩, 산다라박 보다 더 동안! 

[연예 이야기] - 혜리 인성 ] 응팔성공 이유? 무대에서 실신할만큼 근성있어서! 

[연예 이야기] - 보보경심 : 려 의상퀄, 민속촌 사극 체험의상이야? 

[연예 이야기] - 응팔 안재홍 과거 살찌기전 훈남 리즈시절 족구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