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 이야기

아이콘 구준회 클럽 목격썰, 클라라와 룸에서-

아이콘 구준회 클럽 목격썰, 클라라와 룸에서-



who is next A팀 B팀 시절부터 눈여겨보며 호감이었던 아이콘,

리듬타, 취향저격, 지못미, 덤앤더머 등등 -음원성적도 좋고 팬덤도 크고

데뷔한지 얼마안되었음에도 불구하고 이미 스타덤에 오른 아이돌인데요-

최근 아이콘 멤버인 구준회 클럽 목격설이 퍼지면서 화제가 되고 있더라구요.


클럽 아레나 등등에서 목격된 아이콘 구준회 모습.

처음엔 구준회 클럽 목격 썰이 화제가 되면서

구준회가 미성년자 멤버인가 했는데..

구준회 나이를 알아보니 97년생 20살 스무살이더라구요.



흠 그럼 성년이 클럽간게 문제되는건 아닌것 같은데..

일반 가수가 아니고 아이돌이다보니 아무래도 민감해진거 같아요.

구준회의 클럽 목격짤이 찍힌걸 보고 비난하는분들의 의견으로는

"아직 자리도 안잡힌 신인 아이돌이,

클럽에서 룸을 잡고 여자끼고 노는건 건방지다"라고 하시던데.. 음..

근데 뭐 클럽 갈수도 있지 않나요. 근데 나쁜게 아니라

아이돌 팬들은 내가수를 위해서 내가 돈을 쓰는데

연애를 하거나, 여자를 만날 여지가 있는 클럽에서 구준회가 목격되니

예민해지고 기분 나쁠수는 있는 문제라고 생각해요.

아이돌의 연애도 법적으로 아무문제 없지만

사실이 밝혀지면 인기가 떨어지듯이 말이죠.




문제가 되는걸 또하나 짚어보자면 -

구준회가 클럽에서 목격된게  처음은 아니라는것.

클라라랑 같이 술먹다가 목격되기도 했다고 하네요.



윗 사진에서는 클라라가 아니다 맞다 논쟁이 있었는데요

실제로 클라라 인스타그램 보면 그날 arena 새벽2시에 있었던건 맞는듯.

본인이 직접 인증했네요. 로즈 위드 클라라 파티~



구준회 클럽 목격담을 푼 한분의 후기를 가져와봤어요

이분 말씀에 따르면 "내가 구준회를 알아보니까

기분나쁜티를 내고, 사진을 찍으니 무섭게 노려봤다."라고..

음 근데 구준회도 이해되고 이 사진 찍은분도 이해되네요

일단 연예인으로 얼굴이 알려지고 인기가 있게되면

그순간부터 본인을 찍고 관심을 갖는 어떤 행위에 대해서는

거의 암묵적으로 허가한것과 다름없다는 법원 판결도 있고요.  



어떤분은 매스 갔다가 아레나 갔는데

아레나 2층 디제잉 테이블에서 구준회를 목격했다고..

근데 중고딩 팬들에게는 술과 클럽에 대한 이미지가

좋지 않을수도 있으니 욕을 먹을순 잇겠네요.

뭐 성인이고.. 연예인이라도 본인 사생활은 자유죠.

그치만 이미지 관리를 더 잘하면 구준회 본인에게도 이득이겠죠

가수나 연예인이 아무래도 이미지로 돈을 버는 직업이니..


2월 20일? 에도 김진환 구준회 같이 클럽 왔나봐요.

뭐 그래도 ~ 클럽을 매일 가는것도 아닌데 ㅎㅎ



그렇게 새벽까지 술먹고..

해장은 근처 쌀국수 집에서 쌀국수 먹었다고 ㅎ



이 짤 보니까 구준회 확실히 맞는거 같기도하고..

YG에서도 조용한거보면 구준회 본인 맞는거 같고..

다만 데뷔한지 5개월밖에 안되었으니 앞으로는 조금 자중하는것도 좋을듯해요

구준회에 대한 이미지 하락이 아이콘 팀 전체로 이어질수 있으니..

지금 잘나갈때 그대로 유지해서 빅뱅급이 될때까진..


[연예 이야기] - 아이콘 콘서트 스탠딩 ] 동방신기 좌석 사진 도용에 화난 팬들

[연예 이야기] - 위너 콘서트 티켓, 공짜 이벤트하는데 돈주고 가?

[음악 이야기 ] - 아이콘 리듬타 듣기&가사 + 안무 거울모드

[연예 이야기] - 위너 보이콧 서명운동 ] winner dvd ? YG는 뿔난 이너써클을 달래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