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 이야기

이말년 유구미 사건..넘나 솔직해서 개판이네 ㅋㅋ

이말년 유구미 사건..넘나 솔직해서 개판이네 ㅋㅋ

 

마이리틀텔레비전 마리텔 출연을 통해서 -

웹툰 만화를 즐겨보지 않는 사람들 사이에서도

어느정도 인지도가 있고 팬층이 두터운 만화가 이말년.

그림을 아주 잘그리는 화풍은 아닌데 묘하게 또 잘그리는? 그런

희한한 화풍으로 병맛 만화에 있어서는 국내탑이지요.

이말년 그림실력은 못잘그리는걸로?ㅋㅋㅋㅋㅋㅋ

(이말년 20대 리즈시절 외모와 최근사진 비교)

병맛,4차원, 개그쪽으로는 조석과 이말년이 탑인듯 한데요.

워낙에 솔직하고 진솔하다보니 안티도 없더라구요.

글구 생각외로 , 의외로 잘생기기까지하고 아내도 이쁨ㅋㅋ

 여튼 이미지가 좋다보니 이런저런 작은 병크가 있어도..

논란이 되거나 욕먹지않고 넘어가는 케이스도 많더라구요.

 

이런저런 일중의 하나는 전설의 이말년 유구미 사건인데요.

웅진식품 이벤트에 본명 이병건으로 응모,

필명인 이말년으로 응모, 그리고 동생이름 이세화 응모..

토탈 3건이상 응모를 한 이말년. ㅋㅋㅋㅋㅋㅋㅋ

 

 

이말년의 팬들사이에서도 알려져서

결국 이말년 블로그 주소를 아는 이말년 이웃들이

쪽지를 통해서 물어보기에 이르렀는데요

"욕심스럽게 핸드폰번호 두개로 유구미 20kg 받은게 사실?"

 

근데 이말년 작가 넘나 솔직한것 ㅋㅋㅋ

이렇다 저렇다 변명도 없고

내핸드폰 아니다 동명이인이다 거짓말도 없이

"죄송합니다" 딱 한마디 ㅋㅋㅋㅋ

 

솔직담백하게 인정하다보니

일이 더 커지거나하지않고 잘 무마된..

게다가 원래도 병맛 이미지가 있고 해서 그런듯

원래 좀 허세끼 있거나 허영끼 잇었으면

잘나가는척하더니 찌질하게 그게뭐냐 했을건데..

 

어쩌면 깨질 이미지가 없다는것은 이럴때 엄청 좋은듯도..ㅋㅋ

막 잘생긴 꽃미남 만화가였는데 유구미 3번 타먹으면..

그건 진짜 확 깨는 일이걸랑요.ㅋㅋㅋ

 

 

이말년 싸인회 할때도 질문에 등장한 유구미 ㅋㅋㅋ

쿨한거봐요 이말년 ㅋㅋㅋㅋㅋㅋ

"이벤트 종니 오래전거다. 이미 다 쳐먹고 없다. 죄송합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욕하는데도 안미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이말년 성격 개쿨한거 보소.. 쿨내 진동.. 아이추워..

본인 말로는 이말년 본인 성격 하나도 안쿨하다고하는데

남들이 볼때는 완전 쿨하죠 ㅋㅋㅋ

"지금은 사람을 때렸다고 밝혀도 좋아할거같다"라는 이말년의 말..ㅋㅋ

 

 

참 그런거보면 평소 이미지가 왜 중요한지..

이말년 작가를 보면서 느낍니다.ㅋㅋ

 

 

 

도도새 사건도 완전 유명하죠.

게임 마구마구를 유명하게 만든 이말년의 도도새 드립ㅋㅋㅋ

"개발자들은 도도새 새끼들인듯" 뭐 이런말 했는데

개발자들이 "결혼축하합니다. 도도새일동" 이렇게 화환보냄ㅋㅋㅋ

그외에도 파보면..정말 매력이 있는 만화가 이말년..

 

[연예 이야기] - 마리텔 유라 태도 ] 이말년 부인 아내가 화난 이유는? 

[일상 이야기] - 김성모 명대사 명장면 모음 ] 호옹이! 1점을 부르는 김성모 만화 

[연예 이야기] - 겨털인증 유행, 겨드랑이 털에 염색하는 이유는? 

[연예 이야기] - 러블리즈 쓰레기, 인피니트 콘서트에서 무슨짓?