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 이야기

레드벨벳 슬기 싸인, 곰돌이가 화냈다가 울었다가..

레드벨벳 슬기 싸인, 팬이 해달라는데로 곰돌이를..



처음엔 외커풀 무쌍커풀의 큰눈에 반해서 좋아하게된 레드벨벳 슬기~

첨에 라디오스타에서 규현이 슬기 언급할때만해도

슬기가 어떤그룹으로 데뷔할지, 어떤아이일지 전혀 1도 몰랐는데 ㅋㅋ

알면 알수록 외모는 물론이고 성격이나 인성면에서도 모자라는게 없더라구요 ㅋㅋ

팬싸인회나 팬들을 만나는 장소에서도

늘 팬들이 원하는거 다 들어주고 조근조근 이야기 나누고~

특히 슬기 싸인은 레벨 팬들 사이에서 이미 널리 알려진 ㅋㅋㅋㅋ




슬기 싸인은 슬기 데뷔전 연습생 시절에 중학생때 만든 곰돌이 싸인 ㅎ

근데 저 싸인할때 시간 많이 걸릴거 같은데 말이죠.

싸인회 할때 슬기는 아이린 조이 웬디 예리등 다른멤버에 비해

공이 많이 들거 같은 ㅋㅋㅋ 여튼 기본모양은 이거에요.




여기부터는 팬들이 해달라고 한데로 해준 슬기싸잌ㅋ




팬이 곰돌이 몸통 그려달라고하자 ㅋㅋ 몸을 그려준..ㅋㅋ



요건 카리스마있는 곰돌이로 그려달라고 했다고..

눈이 화난 곰돌이 ㅋㅋㅋ 슬기 되게 재치있죠?

레드벨벳에서 카리스마와 곰돌이를 맡고있다고 하던데 ㅋㅋㅋ

일본에서도 별명이 카리스마 쿠마쨩이래요 ㅋㅋㅋ



레드벨벳 팬분이 귀엽게 그려달라고한 곰돌이래요~

해달라는데로 귀찮은 내색없이 다 그려준..

슬기가 연습생만 무려 7년넘게 했다고 하던데

오래 고생하면서 더 속이 깊어지고 내실이 단단해진듯해요

설리 ,크리스탈하고 동갑이었는데 둘이 데뷔하는거보면서도

되게 실망하고 속상했을건데.. 시련이 있었을거 같구요.



팬 "눈감고 곰돌이 그려주세요"

슬기 ㅋㅋㅋㅋㅋㅋ 눈감고도 싸인해 이제 ㅋㅋㅋㅋㅋ




요건 뿌잉뿌잉하는 곰돌이라고하네요

근데 곰돌이랑 슬기랑 너무 잘 어울리는것 같아요 ㅋㅋ

귀엽기도하고 ㅋㅋ

실제로 목소리는 되게 여성여성하고

몸매나 춤선도 곱지만 특유의 무표정한듯한 표정이 귀여워서 ..ㅋㅋ


슬기 팔 사이에 싸인을 해달라고 하자 ㅋㅋㅋ

크기를 맞춤형으로 맞춰서 해준 ㅋㅋㅋ

진짜 슬기 인성, 슬기 성격 하나는 말하나 안나오고 다 호감이죠

아무리 이쁘고 노래잘하고 해도 성격안좋으면 안좋은 소문 금방나는데

슬기는 그런거 없는듯~ ㅋㅋ

실제로 막 나쁜질문같은것도 다 좋게좋게 대답잘하고 멘탈이 갑인듯하구요.



팬이 ㅋㅋㅋㅋㅋㅋ 군만두 그려달라고하자 ㅋㅋㅋㅋㅋㅋㅋ

곰돌이 옆에 야끼만두 그렸어 ㅋㅋㅋㅋㅋㅋㅋ

이런거 보면 미술실력도 좋은듯한 강슬기 ㅋㅋ

슬기하면 프링글스만 생각났는데 이젠 요 곰돌이 싸인 생각날듯 ㅋㅋㅋ




요건 피카츄 곰돌이를 요청한 팬의 싸인..ㅋㅋㅋ

곰 + 피카츄 = 곰카츄 ㅋㅋㅋ



간호사 시험 준비하는 팬에게 그려준 싸인~

아 생각난게, 슬기 별명이 곰돌이인데 요 별명은

엠버가 제일먼저 부른 별명이라고 하네요.

또 잘때 엄청 곰처럼 잘자서 곰탱이로 불린다고 ㅋㅋ

성격도 곰처럼 순하다고 ㅋㅋ



팬 : 눈썹찐한 곰돌이 그려주세요!

슬기 : (팬얼굴을 3초동안 바라보면서) 음..너닮은 곰?

팬 : ㅋㅋ 네

슬기 : 알았어 미안해 ㅠㅠ 내가 잘못한거같아 ㅠ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졸귀탱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요건 호랑이 곰돌이라고~

남들은 슬기 무쌍 눈때문에 고양이상이라고하는데

정작 슬기 본인은 호랑이를 닮았다고 주장한다져 ㅋㅋ

슬랑이 ㅋㅋㅋ


[연예 이야기] - 엠버 친오빠,친언니 가족공개! 라마 닮은꼴 ~

[연예 이야기] - 샤이니 온유 개코 인맥, 개코 아내와 도쿄여행 의외의 친분!

[연예 이야기] - 슈주 려욱 태도 ]bap 싫은티 팍팍;; 슈키라 생방송중에..

[연예 이야기] - 조이 육성재 스킨쉽, 가슴에 팔 닿았다? in 우결

[연예 이야기] - 2015 sm 할로윈 파티 ] 레드벨벳은 할리퀸, 엑소 분장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