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 이야기

샤이니 종현 가족사랑, 친누나에게 뽀뽀 심쿵! 아빠는 안계신듯?

샤이니 종현 가족사랑, 친누나에게 뽀뽀 심쿵! 아빠는 안계신듯?

 

 

 

우리같은 일반인들에게 가족이 중요한게 당연한것처럼

연예인 방송인들 역시 본인들 가족이 가장 소중하겠지요?

그런데 장윤정같은 경우를 봐도 그렇고 JYJ 김재중도 그렇고..

가족은 가족인데 피는 물보다 진하지만 남보다 못한 가족도 있지요.

그런걸 볼때마다 샤이니 종현의 가족사랑은 정말 넘나 부럽다는 생각이..  

 

샤이니 김종현은 워낙에 개념있고 예의바른걸로도 유명한데요

쫑티즌이라고 불릴만큼 인스타그램, 트위터등 sns를 즐기면서도

아지껏 한번도 병크를 터트린적이 없지요.

보통 에스엔에스하다보면 말 많아지면서 실수를 하게 마련인데

거의 아이돌계의 유재석급........

그런 종현이를 만든건 아무래도 샤이니 종현의 가족분들이 아닌가 생각.

 

 

 

집에서도 이렇게 자주 이벤트를 열어준다는 종현네 가족.

종현 엄마, 종현 누나 요 두분이 특히 지극하더라구요.

집에서 풍선도 불어주고 플랭카드도 걸어주고..

정말 샤이니 종현군도 밖에서 돈벌어오는 맛이 날듯 ㅎㅎ

근데 샤이니 종현 집..완전 으리으리한데요?ㅎㅎ

뭐 SM 이고 .. 음원수익도 좋고.. 게다가

팬덤과 음악성 대중성을 다 잡은 샤이니인지라..

 

 

샤이니 누나되시는분 김소담 씨에요. 미모가 장난아닌.

진짜 부럽다 동생이 샤이니 김종현이야........

근데 누나랑 많이 닮은듯 ㅎ

저 강아지는 샤이니 종현 가족이 기르는 강아지 별루에요.

루 라고 부르는 ..

참고로 루는 처음 대려올때 별루가 민호 바지에 실례를했대요

그래서 최민호가 "형 얘 좀 별루다 .."해서 이름이 별루가 됨 ㅋㅋㅋ

종현이가 만든 노래 하루의 끝 노래가사의 주인공이 별루이기도 하지요.

 

 

어느 남동생이 이렇게 누나랑 친하게 지내겠어요..부럽다

보통 누나랑 남동생 있는집은 싸우고 말도 잘안하고 카톡오 안하는데

저렇게 얼굴 맞대고..

종현이가 누나보고  "우리 이뿌닝 아이돌 염색했네?"  하는데

와 팬들 다 심쿵햇을듯 ㅋㅋㅋㅋ

누나한테 애인대하듯이 너무 스윗하게 잘해줘 ㅋㅋㅋ

글구 종현이 엄마도 진짜 젊어보이셔요.

한가지 궁금한건 항상 종현이가 가족 언급할때 누나, 엄마만 언급하고

심지어 강아지 별루까지 언급하는데 아빠, 아버지 언급은 없더라구요.

그래서 이혼하신거다, 사별하신거다, 등등 종현이 아버지에 대해서

이런저런 이야기도 많긴해요.

혹은 종현이 아빠는 계시지만 프라이버시상 밝히지 않는거라는 말도..

 

모태미남 김종현.. 누나도 역시 모태미녀시네요

코 생긴거랑 눈앞꼬리 뒷고리, 웃는 모습,

치아배열까지 똑닮았어요. 피는 못속일듯 ㅋㅋ

 

 

참고로 김종현 누나 김소담씨는 신화 전진씨 팬인가봐요 ㅋㅋ

엄마랑 누나랑 싸우는것도 귀엽고 ㅋㅋㅋㅋ

종현이는 누나한테 뽀뽀까지 해주나봄...........

대박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넘나 스윗한

고은아 미르 뽀뽀할때도 별로 안부러웠는데

김종현이이 누나한테 뽀뽀해주고 안아줬따고하니 .....

왜케 부러운건지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누나랑 엄마랑 커플장화 신었다고 질투하는 종현 ㅋㅋㅋ

셋이 같이 신음되지뭐 ㅎㅎ

 

 

심지어 핸드폰 배경화면도 누나사진.........

나중에 종현이 여친 생기면 시누이때매 질투할듯 ㅎㅎ

과거에 종현이가 신세경이랑 사귄걸로 아는데

지금 종현 여자친구 있는지 없는진 모르겠네요

여튼 엄청 질투날듯.

 

 

누나 소담시도 종현이에게 엄청 애교가 많더라구요

 

누나에게 사랑한다는 말을 아끼지 않고~

종현 누나도 종현이에게 애교 많이 떨고 다정하고..

정말 부러운 아이돌 가족..ㅋㅋㅋ

 

 

종현이가 지금 완전 개념있고 ,다정다감하고,

예의바르고 멋진건 이런 사랑 넘치는 가족사이에서

서로 사랑하고 사랑주면서 자기애 자존감등이 다 확립되서 그런거 같아요

집에서 사랑 못받으면 관심병이 잇어서 관심종자 되기도 하거든요

막 애정결핍으로 시선끌고 하려고 무리수도 던지고

주변보면 꼭 그런사람 있어서 안타까웟는데..

 

정말 낭낭한 가족하랑..

이 강아지도 종현이가 가족에게 선물한게,

아무래도 가족들은 일반인이고 본인은 연예인이다보니

서로 세계가 달라서 대화가 적어지고 멀어질수있는데

서로 관심된 공통사를 만들기위해서 선물한거래요.

그래서 누나랑 엄마도 집에서 강아지사진도 자주 찍어서 보내주고..

 

"평범한 삶을 사는 환경이 아니기때문에

가족, 친구와 나누는 일상은 제가 노력하지 않으면 지킬수 없거든요" 라는 종현이말.. 감동..

 

아, 글구 종현이가 가족에 대해 인터뷰한게 잇는데

"과거로 갈수있따면 엄마의 20살때쯤으로 가서

엄마는 왜 아빠랑 결혼하고 싶었어요?라고 물을거에요.

그래서 엄마같은 사람이랑 결혼할거에요" 라는 말이 있던데요

이말이 불화를 의미한다고 해석하는 팬분들도 있더라구요

 

[연예 이야기] - 샤이니 온유 개코 인맥, 개코 아내와 도쿄여행 의외의 친분! 

[연예 이야기] - 에일리 사과 ] 서가대 샤이니 무대중 딴짓, 핸드폰 본 이유는? 

[연예 이야기] - 엠버 인맥 친분 클라스, 아이돌중 절반은 fx 엠버 친구!! 

[연예 이야기] - 엠버 친오빠,친언니 가족공개! 라마 닮은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