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 이야기

몬스타엑스 원호 "나는 너구리 라면이 싫어" 농심CF 거부?

몬스타엑스 원호 "나는 너구리 라면이 싫어" 농심CF 거부?

 

 

 

엊그제 6월 21일 팬미팅을 가졌던 몬스타X !

요즘 세븐틴과 함께 몬스타엑스가 정말 승승장구 하고있지요

일곱명 모두 매력이 넘치고, 스타쉽에서 푸쉬도 잘해주고..

그러다보니 국내뿐 아니라 해외에서도 인기가 정말 많은데요

여튼 팬미팅에서 원호가 너구리를 싫어한다는 발언을 해서..ㅋㅋ

그로인해 작게 화제가 되고있네요 ㅎㅎ

 

너구리라면이 싫다고 하는중인 원호 ㅋㅋㅋ

너구리 CF는 안들어오겠져? ㅎㅎ

아니져 오히려 화제되서 들어올려나여?

 

 

좋아하는 라면을 물어보는 팬들의 질문에

"저는! 너구리 빼고 그 다 좋아요"라고

소신있게 싫어하는 취향을 밝히는 원호.

 

이에 팬들이 약간 야유? 같은 워~ 하는 소리 내구요

너구리 왜요! 하면서 약간 서운해 하더라구요.

사람이 다 가지각색 기호가 잇는데

너구리 좋아하는 사람들은 원호가 너구리 싫어한다고하면

작게 서운할수있죠

원래 내가 좋아하는걸 다른사람이 같이 좋아해줘야 기분이 좋거든요.

 

여튼 팬들의 야유에 당황하지않은 원호

"니들은 그럼 다 너구리먹어!"라고 대차게 응수 ㅋㅋ

이런 모습도 매력 포인트이죠.

 

 

그러면서 마무리는 훈훈하게~

"너구리좋습니다만 제 취향은 아니에요~"

근데 사실은 조금 더 따져보자면, 만인의 사랑을 받는 아이돌은

호불호가 너무 강하고 개성이 강해도 나쁠수 있는지라..

뭐 그래도 자기 입맛대로 먹는다는데 욕할일은 아니죠 ㅋㅋ

 

근데 옆에서 다른 멤버들이 잘 맞춰줬음ㅋㅋ

"그런 발언 위험하다 트위터에서 공개적으로

농심( 너구리 회사) 한테 사과하세요" 라고

잘 위트있고 현명하게 대처를 했더라구요 ㅋㅋ

 

 

결국.. 본인의 발언에 대해 인정하면서

"너구리 먹는걸 찍어올리겠다"고 발언한 원호 ㅋㅋ

 

몬스타엑스 오피셜 트위터에 올라온 짧은 영상

봉지라면은 아니고 너구리 컵라면을 먹는장면을 올렸네요

해외에서는 RTA라면이라고도 불린다고 하죠

봉지 거꾸로 뒤집어보면 RTA로 보인다고 ㅋㅋ

본인이 좋아하는 취향은 많이 말해도 상관없지만~

안좋아하는것도 너무 강조를 하지않는게 아이돌 수명 연장엔 좋은듯요.ㅎ

 

[연예 이야기] - 세븐틴 원우 인성, 데뷔전 소녀시대 안티 발언 "성형시대" 논란

[연예 이야기] - 세븐틴 팬레터 사건, 팬이 준 편지와 선물을 쓰레기통에......

[연예 이야기] - 세븐틴 예쁘다 뮤비, 방탄소년단 표절? [뮤직비디오 보기]

[연예 이야기] - 세븐틴 버논 인성 수준, 천식 발진 건강상태 엉망

[연예 이야기] - 유아인 관크 ] 변요한 뮤지컬 '헤드윅' 매너없는 관람 어이가없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