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 이야기

정은우 인성, 프로듀스 101 데뷔전 왕따 + 알바 루머 총정리

정은우 인성, 프로듀스 101 전 왕따, 화류계 논란까지 총정리

 

 

예전에야 폭력전과자도, 유흥업 종사자도

얼굴만 잘생기고 예쁘면 얼마든지 과거를 숨기고 연예인을 할수있었죠?

하지만 요즘은 인터넷이 발달하고 SNS를 다들 많이 해서 그런지

데뷔를 하고나서도 혹시 나쁜 과거가 있거나 일진, 왕따주도자이거나

담배를 피거나 폭행을 하거나 하면 이슈되고 알려지는건 삽시간이더라구요.

그런데 이번에 플레디스 걸즈이자 프로듀스 101 출연자 정은우가

상당히 질 나쁜 루머의 주인공이 되었더라구요.

정은우와 같은 학교인 정원여자중학교

13년도 졸업생이라고 하는 한 네티즌.

"중학생때 진짜 개썅년 만났다" 라고.. (= 정은우) 

정은우 졸업앨범 사진을 찍어올리며

정원여중 소속이라는걸 인증했는데요

글쓴이는 "나는 정은우에게 왕따를 당했다" 라고 주장중.

 

이상황을 보다못한 다른 친구 등장.

정은우 인성에 대해서 정리를 해줌

"반 아이들에게 친절하고 먹을것도 사는 착한 아이였다.

그런데 정은우가 노래 잘한다는 이야기가 들리자

왕따당했다고 주장했던 A(=금강불괴)가 시비걸고 비꼼.

은우 엄마가 쿠키구워서 왔는데 A는 화내면서

바닥에 쿠키를 던짐"

이게 사실이라면 왕따설을 올린 글쓴이는

정은우를 질투해서 음해하려고 한것?

 

이미 당시부터 플레디스 연습생이었던 정은우.

정은우가 춤추고 노래하는걸 본 A는

"미친년 나중에 커서 술집 알바 하겠네"라고 폭언

정은우가 화를내자 한술 더떠서

"가수활동할때 나중에 이미지 나빠지기 싫으면 가만있어라" 시전..

 

이렇게되자 처음에 A(금강불괴)가 왕따당했다는것을

믿어준 사람들도 .. A에게 증거를 내놓으라고 입장이 변하죠.

금강불괴도 증거를 찾으려고 했는지..

정원여중 교사들에게 전화를 했다고.

"선생님들이 증거찾아보겠다고 했지만 힘들다고 했다"라고 주장하는데요

괴롭힘 당한게 설령 사실이었다고해도 그땐 가만있다가

4~5년 지난 지금 증거도 없이 주장하는지..

그때 증거라도 모아뒀으면 어느정도 신빙성이 있었겠죠

 게다가 금강불괴는 "그당시 선생님들이 거의다 전근갔다"라고????

A금강불괴 말고 다른 정원여중 졸업자들이 나옴

선후배들에게 중학교 선생님 연락처를 물어봄

하지만 정원여중 채용상황보면 전혀 그런거없음

정원여자중학교는 사립중학교고, 공립이 아닌 사립은

거의 선생님들이 만기까지 근무한다고 보면되죠.

 

첨엔 선생님들이 증거 못찾겠다고 했다고하더니

갑자기 또 입장바꿔서 선생님들이 상당수 떠났다고;;

이쯤되면 정은우 인성, 정은우 왕따 설들이 루머인듯한..

 

 

하지만 선생님들은 계약직 제외하고는

은퇴까지 근무한다는 또다른사람의 증언..

그냥 플레디스 걸즈 걸그룹 망하게 하려고

일부러 이러는거 같네요. 러블리스 서지수 때처럼.

노은희? 노은호? 선생님 실명까지 나왔네요

정은우 학생이 있었다고 이야기 한거보면

학교출신 연예인이 나온것에 대해 학교에서 다 안다는 이야기인데

그러면 왕따를 했거나 일진이거나 날라리였으면 다 알았겠죠

근데 선생님들은 전혀 그런이야기를 안했단거죠.

 

결국 금강불괴는 본인 엄마가 쓴글이라는

손편지까지 올리는데;

이것도 조작인지.. 진짜인지는 모르고요

설령 엄마 본인이 쓴글이라고해도

그것도 전혀 증거로써 효력이 없죠

"정은우가 내가준 선물을 던지고 밟았다"라는말도 있네요

홍제초등학교 같이나왔다는 친구도 정은우에게 왕따를?

정은우는 알다시피 슈퍼스타K,보이스키즈코리아, 프로듀스101등

엠넷 서바이벌 프로에만 3번 참가했죠.

그냥 그때부터.. 연예인 될성부른 아이를 보고 질투가나서

이런저런일들로 꼬투리잡고싶어한 사람이 많았구나 싶은..

연예인병 이야기 까지 나오네요;

사진을 같이 안찍어줬다느니 얼굴을 가리고 다녔다느니..

 

but 친구들하고 사진 잘만 찍어준 정은우.

글구 자기가 안이쁠때는 사진 안찍고싶을때도 잇겠죠

사진 잘못찍었다가 그게 인터넷 돌아다니면 ..

성형했었네 예전엔 못생겼네 돼지였나 악플의 원인이 될수도있죠

연예인 준비하는 연습생이면 가능한 한 이쁜 모습만

사진으로 남기고 싶은거 당연한거 아닌지..

그냥 억지로 까고싶은 사람들이 많나본가 싶은..

 

 

정원여자중학교, 서울홍제 초등학교 2012년 졸업..

정은우 후배이고 같은동네 살았다는 사람도 등판.

정은우는 어릴때부터 가수하고싶어했고

꿈많고 순수했던 초등학생이었다.

수련회 장기자랑때 노래를 하기도 한..

하지만 싸가지없다, 무시한다, 인성안좋다는건 루머.

 

학창시절부터 성형없이도 이뻤네요

프듀 나오고 더 이뻐진건 맞지만 원래도 이뻤다고.

 

이쯤에서.. 정은우 인성 논란을 만들었던

금강불괴 등판 -_-;;;

"엄마 편지 글이 비뚤한건 엄마 손이 다쳐서이다..

일이 이렇게 커질줄 몰랐다..글은 내리겠다" ㄷㄷㄷ

 

 

근데 그런 소문이 퍼지고나서

"정은우는 연예계가 아니라 화류게로 진로를 바꿔야할듯"

이런말 하는 사람들이 있어서..큰일이네요.

보아하니 그냥 헛소문, 찌라시급 루머인거같은디..

[연예 이야기] - 러블리즈 쓰레기, 인피니트 콘서트에서 무슨짓?

[연예 이야기] - 슈퍼비 프로듀스101 섹드립, "찌찌마스크 섹시 빗치스"?

[연예 이야기] - 정채연 다이아 합류, IOI멤버가 두탕? "탈퇴해" 뿔난팬들

[음악 이야기 ] - 아이오아이(IOI) 매니저 조실장, 아이돌에게 고함치고 윽박..

[연예 이야기] - 기희현 겨털, 겨드랑이 때문에 프로듀스101 탈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