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 이야기

리한나 동양인 인종차별 비하 또? 칭키아이즈 + 무개념 행동 발언들

리한나 동양인 인종차별 비하 또? 칭키아이즈 + 무개념 행동 발언들

 

 

음색은 좋고 좋은곡도 많지만 늘 라이브논란, 동양인 인종차별 논란등

실력과 인성, 무대매너 관련해서 늘 가루가되도록 까이고있는 리한나.

그런 리한나가 지치지도 않는지 또 동양인 비하를 햇네요.

치펜데일쇼 공연팀 인스타에 올라온 리한나 사진..

손가락 V자에 눈찡그리기.. 전형적인 동양인 비하이죠

저렇게 눈을 질끈 감거나 눈을 일자로해서 손으로 찢는걸

칭키아이즈라고 하더라구요.

참 이해가 안가는게..리한나 자신도 흑인이면서,

흑인이라서 백인에게 인종차별 당하는 신세이면서..

흑인이 동양인보다 낫다는 생각으로 동양인 인종차별을 하는걸까요?

정말 한두번도 아니고 이해가 안가네요.

예전부터 베트남인 비하를 한다거나 중국인 비하등등

동양인에 대해 안좋은 감정을 많이 가졌던 리한나.

그도그럴것이 크리스브라운에게 폭행당하고 눈탱이 밤탱이되면서

안좋게 헤어졌는데..크리스브라운이 리아나랑 헤어지고

만난 여성이 베트남계 미국인이라고했나? 여튼 그랬던거 같아요.

 

그래서 rice cakes 쿠키 사진을 올리면서 동양인 비하를 시작한거죠

아무리 리한나가 bad girl, 비치 컨셉이라고 하지만..

인종차별은 정말 요즘 서양에서도 심각하게 받아들이는 부분이거든요.

크리스 브라운도 "리한나는 너무 심해서 감당못하겠다"라고 도망쳤죠 ㅋㅋ

워낙 국내에서는 리한나의 병크, 망언, 비매너 행동들이..

많이 알려져있지않고, 음원은 여전히 인기많지만요..

그래도 이제는 리한나의 인종차별 행동.. 제법 많은사람들이 알고있지요.

한편 리한나는 현재 드레이크를 만나고 있는데요..

최근 리한나와 드레이크가 커플타투를 나눠 새기기도 했지요?

얼마전 리한나 드레이크가 캐나다 토론토 아쿠아리움에서 데이트를 즐겼고..

리한나에게 드레이크가 상어인형을 선물했다고 하는데요..

 

드레이크 오른팔에 상어 문신이 새겨져있고..

리한나는 발목에 타투를 새겼네요.

상어하니까 슈퍼비 냉탕의 상어가 생각나기도...ㅎㅎ

여튼 인종차별 외에도..

콘서트 중에 맘에안드는 행동을 했다는 이유로

콘서트에 온 관객을 마이크로 머리를 후려치기도하고;;;

이건뭐 폭행이죠 마이크로 머리통 폭행;;

그놈의 THUG LIFE.. (흑인깡패의 삶) 흑인의 스웩 이런건가여?

맨날 공개적으로 인스타그램에 대마초 사진 올리고..

마약하는게 굉장히 자랑스러운건지..

콘서트 도중 모르는 관객 목 타고 올라가서

그사람 머리위에서 마리화나 말아서 피우는 모습도 공개된..

심지어 리한나 인스타그램에 본인이 직접 올림ㅎㅎㅎ

 

[연예 이야기] - 돌체앤가바나 인종차별, 미개한 동양인 흑인 식모 귀걸이..

[연예 이야기] - 비프리 디스 ] 엑소 세훈, 방탄소년단에게 막말했던 랩퍼

[연예 이야기] - 에이프릴 과거 사진, 손가락욕 과사 부끄러울듯ㅋㅋ

[연예 이야기] - 빅뱅 탑 인스타그램 식인종 인형, 관종or싸이코? 예술작품일뿐!!

[연예 이야기] - 쿡가대표 중국팀 양아치 만행, 재료 바꿔치기에 숨기기 반칙

[연예 이야기] - 지드래곤 고마츠나나 열애설, 도쿄 레스토랑에서 데이트?

[연예 이야기] - 갓세븐 유겸 미성년자 음주 + 뱀뱀 욕 (nigg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