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 이야기

구르미 그린 달빛 뚱공주 정혜성 비키니 몸매, 특수분장 ㄷㄷ

구르미 그린 달빛 뚱공주 정혜성 비키니 몸매, 특수분장 ㄷㄷ

 

 

 

요즘 구르미 그린 달빛에서 명은공주, 뚱공주 역할로

열연하며 큰 사랑받고있는 연기자 정혜성~

박보검 이영의 여동생으로 이목구비가 이쁘지만

살이 많이쪄서 묻힌 복권 역할로 나오고 있는데요 ㅎㅎ

뚱궁주 명은공주의 정혜성은 본명 정은주,

1991년생 올해로 26세.. 부산출신의 배우에요.

구르미 그린 달빛 이전에도 작품을 꽤 했었지요?

 

감자별2013QR3을 비롯, 기분좋은날, 오만과편견,

블러드, 딱 너같은딸, 그리고 오마이비너스와 아름다운그대에게..

 

그런데.. 박보검 여동생 뚱공주..

사실은 뚱뚱한 몸이 특수분자이었다는거

아는분들 계셨을려나요?

정혜성을 아는분들은 아셨겠지요 ㅎㅎ 

저는 정혜성을 구르미 공주로 알게된 케이스인데요

그러다보니 원래 이렇게 날씬한줄 모르다가 너무 놀랬어요

이건뭐 미녀는 괴로워 김아중 수준 특수분장.. ㄷㄷ

 

근데 특수분장 제거하고 비키니 입은 정혜성 몸매 보니까..

사사키 노조미 닮은꼴 느낌도 나고..

FNC 소속 연기자중에 이런 인물이 있었다니..!!

 

워낙에 역할이 좋고 큰사랑을 받고있는 명은공주..

연기도 잘하고~ 뭔가 철부지같은 귀여운 매력이 있죠

왜 뚱뚱한 사람을 캐스팅 안햇을까 생각해봤는데..

아마 나중에 날씬해지는 스토리가 잇지않을까 생각..

얼굴과 목, 손 등등 노출되는부분에

실리콘으로 만든 인조피부를 부착하고 촬영한다는 정혜성..

이렇게 뚱공주로 변신하는데만 2시간 넘게 걸린다고해요.

피부붙이는거만 2시간~ 토탈 헤어랑 메이크업하면 다섯시간 정도 ㄷㄷ

아직 날도 많이 더운데.. 껴입고 거기에다가

특수분장까지 덕지덕지 붙이고.. 넘힘들것 같은 명은공주.

워낙에 박보검 김유정 커플이 미모 열일하는 가운데

정혜성 미모도 안꿀린다 생각했는데..역시 모태미인이었네요

게다가 비키니 몸매는 진짜.. ㄷㄷ 복근도 있고..ㄷㄷ

 

긁지않은 복권을 긁으니 ..명은공주가 정혜성 본모습의 훈녀가 되는..ㅎㅎ

17세 공주 역할로 나오는데 실제 나이는 26세..동안이기도하죠 ㅎㅎ

글구 오빠 이영세자 박보검과 김유정 라온을 이어준 장본인이라면 장본인 ㅋ

그나저나 다이어트해서 날씬해지는 역할인데.. 지금 뚱공주 역이

워낙에 사랑받는중이라 구르미 그린 달빛 감독도 고민중이라네요 ㅋㅋ

정혜성 본인은 빨리 이뻐지고 싶겠지만..ㅎㅎ 뭐 스토리를 더 기대해보자구요~

 

[연예 이야기] - 박보검 과거 졸업사진, 뚱땡이 >목동훈남으로 변천사

[연예 이야기] - 뷔 인맥 ] 방탄소년단 뷔 친분, 김스치면인연

[연예 이야기] - 류준열 엔씨티 ] "NCT가 누구에요?" 쇼챔 사전녹화중 달리기

[연예 이야기] - 송중기 반말 동영상, 태양의후예에서 폰팔이로 ?

[연예 이야기] - 제시 가슴 성형수술 고백 "이가슴이 진짜같냐?" 해피투게더

[연예 이야기] - 박서준 금발, 짱개배달부 머리색에 X끼니 진까지.. 충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