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 이야기

제시 가슴 성형수술 고백 "이가슴이 진짜같냐?" 해피투게더

제시 가슴 성형수술 고백 "이가슴이 진짜같냐?" 해피투게더

 

 

 

 

언프리티랩스타, 진짜사나이 등등의 예능으로

요즘 대세, 예능 아이콘으로 우뚝선 제시.

늘 돌발발언과 솔직한 감정표현이 제시의 트레이드 마크였는데요.

최근에 해피투게더에 출연한 제시.

이번에는 제시가 본인 가슴수술 한 사실을 밝혀서

뜨거운 논란과 화제가 되고 있더라는~ㅎ

제시 성격 & 인성, 제시 가슴 성형수술 전후 몸매 논란 총정리

사실 제시가 다른곳 코나 눈같은곳도 성형수술을했고

그 성형수술 사실과 성형전 과거사진도 다 밝혔고..

심지어 해투에서도 성형 이야기 많이 했지만요..

그럼에도 불구하고 이번 제시의 가슴 수술 고백이 뜨거운 이유는..

뭇 여성 연예인들이 눈코입 성형, 턱수술 같은거

심지어 양악수술 같은건 다 밝혀도..

그간 가슴수술을 밝힌 연예인은 전무하다시피 햇거든요 ㅋㅋ

쇼미더스웨그, 스웩 특집으로 꾸며진 해피투게더3..

제시 외에도 산이, 씨잼, 제시, 정준하가 게스트로 출연을 했는데..

 

 

여기서 제시가 밝히길..

"나도 사람이라 악플을 보게된다.

악플은 거의 가슴 성형수술 티난다는 내용이다"  라고 하면서..

 

"내돈내고 내가슴 내가 수술한건데 왜 감춰야 하나?

그게 더 웃기다, 가슴수술 했으면 했다고 하면 되지않냐" 라고 밝힌 제시..

역시 제시는 걸크러쉬인듯. ㅎㅎ

 

사실 과거 럭키제이 이전에도 업타운 활동등등..

워낙에 활동 연차가 오래된 제시인지라..

뒤져보면 가슴 성형수술, 확대수술 하기전 과거가 너무 많죠

그러다보니 안했다고 말할수도 없는 노릇.

 

제시의 커밍아웃..아니 슴밍아웃 ㅋㅋ

막 전현무가 "몰랐다"라면서 당황하자 제시가 오히려

"그럼 이가슴이 진짜 같으냐?" 라면서 천연덕스럽게 되묻더라구요

남자 출연자들 진짜 다들 어쩔줄 몰라하고 ㅋㅋㅋ

제시의 솔직함은 가히 핵폭탄급인듯 ㅋㅋㅋ

 

[연예 이야기] - 제시카 타일러권 데이트, 9살차 3년차 커플의 연애

[연예 이야기] - 여자친구 신비 코 성형? 제시카 닮은꼴 신비 과거 졸업사진

[연예 이야기] - 카이 크리스탈 커플, 카이스탈 연애중 확인!

[연예 이야기] - 박근혜 대통령 & 소녀시대 태연 닮은꼴? 어릴적 사진 비교하니..

[연예 이야기] - 설현 움짤 시구, S라인 몸매 돋보이는 스키니진에 크롭 유니폼

[연예 이야기] - 소녀시대 태연 티파니 또 타투?! 은근 문신많은 소시

[연예 이야기] - 위너 송민호 허찬미 인스타그램.. 둘이 사귀나? 무슨사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