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터데스크 관리자

도움말
닫기
적용하기   첫페이지 만들기

태터데스크 메시지

저장하였습니다.

김동성 아재쇼, 허벅지 정력킹 인증.. 연금없어 생활고로 성인방송?

 

 

 

전 쇼트트랙 국가대표 올림픽 금메달 리스트인 김동성~

과거 2002년 솔트레이크시티에서 안톤 오노의 헐리우드 액션에

안타깝게도 금메달을 빼았겼던 비운의 선수이지요?

그럼 김동성이 뭐하나 싶어서 최근 근황을 찾아봤는데..

아주재미있는쇼 아재쇼에 출연해서 화제가 되고있더라구요.

김동성은 정재용, 석주일, 이종박 ,김성수 등등의 엠씨들 사이에서

전혀 기죽지않고 현란하고 야한 입담과 예능감을 보여주더라는..

김동성을 만지고싶다고 하는 여성 패널들의 말에..

"만지면 나도 만지게 해줘야지~"라면서 능글능글하게 대처..ㅎ

과거 쇼트트랙 선수를 은퇴하면서

예능인, 방송인 활동을 하겠다고 선언한적도있었고

개그콘서트 등의 예능에도 출연한바 있었지만..

 

아재쇼 같은 19금 토크쇼에 나온 모습은 뭔가 또 이색적인..

뭐 그럼에도 불구하고 의외로 이상하지않고 잘 어울리더라구요.

잘모르는 사람들이 보면 생계가 궁해서

이런 19금 막장쇼에 나온거 아닌가 오해하기도 쉬운데..

 

 

김동성 여전히 잘 살고있죠.. kbs 해설위원도 하고..

강연도 하고다니고.. 게다가 김동성 연금 .. 금메달이 있으니

연금 나오는것만해도 뭐.. ㅎ 교육자 지도자 생활에..

여성 패널의 엉덩이를 터치하는 중ㅋㅋ

아재쇼 보니까 은근 김동성 허벅지 장난 아니더라구요 ㅎ

러시아 귀화한 안현수 선수도 허벅지가 꿀벅지였죠..

빙상계쪽이 다들 허벅지가 장난아닌..

운동선수이다보니 본인이 정력킹이라고 과시하기도했는데요

성행위 자세로 풍선을 터트리는 게임중인..

자세가 다소 야릇하고 민망하기는 했는데요

유료로 하는 19금 성인방송이니만큼 이정도 수위는 문제는 없다고 보는..

근데 김동성 결혼 했나요? 안했으니 이런쇼에 나오는거겠죠?

 

김동성의 무릎위에 올라간 ㅎㅎ

북한 밀수꾼 출신 강현미와 식스밤 소아라고 하는데요

북한에서는 그룹섹스도 유행하고 마약복용자도 많다고 ㄷㄷ

글구 북한에서는 섹스= 속잔치 여성성기는 몸틈새, 남성성기는 몸가락 이라고한다네요 ㅎㅎ

게다가 은근 북한 여성중 10명중 8명이 루프로 피임을 한다고 해서 깜놀한..

 

[연예 이야기] - 아재쇼 소희, 첫경험이 쓰리some ? 필름끊겼지만 몸은 기억..

[연예 이야기] - 쟈니스 남자 아이돌 멤버 3명, 여고생들 집단 성행위에 임신 스캔들

[연예 이야기] - 식스밤 아재쇼 "도끼자국 위해 털관리 필수"

[연예 이야기] - 이진욱 대화공개 "안에 싸줘" 노브라 원피스, 질내사정 요구 유혹

[연예 이야기] - 박유천 PD수첩 "생리중인 업소녀를 성폭행" 왕자병 증세도 ..

[연예 이야기] - 엑소 크리스 우이판, 침대위 도촬사진 유출.. 여자친구?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