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터데스크 관리자

도움말
닫기
적용하기   첫페이지 만들기

태터데스크 메시지

저장하였습니다.

양동근 구찌 ] 언프리티 랩스타 YDG gucci 셔츠,가방,모자

 

 

 

안녕하세요 라놀린이에요. TV를 챙겨서 보는편은 아닌제가

유일하게 본방사수를 하면서 열렬히 챙겨보는 프로그램은

바로 엠넷의 언프리티 랩스타2 !! 시즌1때부터 치타,제시,

육지담,타이미등의 활약을 지켜보면서 너무 재미있게 애청했는데요

언프랩 시즌투에서도 그들이 나오나 했는데 싹 물갈이 되었죠?

여자 랩퍼들의 스웩이나 랩실력 뭐 이런걸 떠나서..

인간관계의 반목,디스,암투,편가르기 등등 드라마적인 요소도 많아서..

아마 드라마 좋아하시는 분들도 언프리티 랩스타는 재미있게 보실듯..ㅋㅋㅋㅋ

 

 

 

그런 언프랩 시즌 2 에피소드 7번, 바로 엊그제 151023 23일에 방영한걸보면..

프로듀서로 양동근, YDG가 나왔더라구요. 갠적으로 참 좋아라 하는 랩퍼~

곧 딸 아가를 출산한다고 하면서 우리 딸내미들 화이팅 할때 넘 멋지더라는.

 

 

양동근 첨 나왔을때 특유의 그 뽀글뽀글 수염도 인상적이었지만

그보다 더 눈에 들어왔던건 그의 재킷과 셔츠.

입은 자켓은 타조가죽 느낌의 타공 무늬가 인상적이었구요

안에 입은 피케 셔츠는 옷깃을 보니 구찌 느낌?  

 

 

 

패션에 신경 안쓰는줄 알았는데

의외로 패셔니스타였던 양동근!

쓰고나온 선글라스도 멋지고 -

랩퍼가 이렇게 구찌를 걸치니 소화가 와... 와우

 

 

재킷을 벗고 있으니 셔츠가 더 잘 보이죠?

특유의 구찌 gucci 마크 6g 무늬가 ㅋㅋㅋㅋ

 

 

 

신고나온 신발은 어디껀지 모르겠어요 너무 작게나온..

 

 

 

입고나온 옷 정보! 바로 요거 같아요

gucci mens orinal GG jaquard SLIM cotton POLO shirt NWT Authentc

가격은 해외에서 249달러 정도.. 우리나라 돈으로 30만원 미만이네요

해외 직구, 면세점을 이용해서 구매하면 될듯

 

 

 

갠적으로 또 맘에 들었던 양동근 패션 소품!

바로 저 태슬이 달린 스냅백!

요건 구글링 해도 안나오네요..

스냅백, 캡, 태슬, tassel snapback 다 해봐도 안나옴;;

구찌에서 찾아봐야겠어요

혹시나 싶어 양동근 트위터, 인스타그램 다 뒤졌는데..

없어요 정보좀 주세요 와이디지 ㅠㅠ

 

 

모자도 멋지고.. 걸치고 있는 힙쌕도 구찌네요

 

 

뭐..워낙에 유명한 제품이니 구찌 힙색은 찾기쉽죠 ㅎㅎ

품번은 159024 아님 28566 일듯.

 

 

 

 

 

모자에 브랜드 로고도 없고해서..정말 찾기힘들다 양동근 모자..

 

 

 

올블랙의 패션..

정말 간지가 나는 양동근 ㅠㅠ

언프리티 랩스타 vol2는 랩퍼들 패션 보는 재미로 봄

전지윤도 한번씩 옷 넘 이쁘게 잘입고

유빈, 효린은 말할것도 없고~

트루디는.. 자기만의 패션세계가 있는듯

약간 올드스쿨 느낌도 나고

엊그제 입은 아디다스 퀼팅 자켓 (깔깔이) 멋지더라는.

 

 

 

 이때 양동근 노래로 팀 배틀하는데

예지네 팀 놀러온 양동근..

예지팀이 예지,키디비,유빈, 효린 이렇게였죠 ㅎㅎ

근데 팀배틀은 예지팀이 일등할줄 알았음

너무 쎈언니 조합이었음

 

 

효린은 까만 흑발이 진리!

얼굴이 까매서 그런지 까만 흑발+브릿지 헤어스타일이 딱

옷도 블랙 앤 화이트가 젤 잘 어울려요 카리스마도 있고

 

 

 

마지막으로..요건 2006년? 사진인거 같아요

황금 구찌 바지 입은 ㅋㅋ 벨벳 소재인가?

예전부터 양동근 구찌 사랑은 대단했던듯..

의외로 명품 좋아하는 스탈이었네요~

 

 

2015/10/19 - [연예 이야기] - 심형탁 무한도전 뚜찌 빠찌 뽀찌 댄스, 미니언즈 원본과 비교

 

2015/10/09 - [연예 이야기] - 김재중& 유노윤호 지상군 페스티벌, 동방신기 재결합?

 

2015/10/07 - [연예 이야기] - 소녀시대 태연 흑발&금발 머리스타일 염색 비교

 

2015/09/15 - [캠핑 이야기] - 경남 창원 캠핑장 추천 ] 마산 가포수변캠핑장 가보셨나요?

 

 

 

 

 

  1. 궁금궁금 2016.01.06 22:43

    저기..혹시... 양동근씨가 쓰고 나왔던 저 썬글라스 어디껀지 알수있을까요?

    • BlogIcon 라놀린 2016.01.07 10:52 신고

      사진상에서 태슬 달린 스냅백 말씀하시는거면 저도 못찾고있네요 ㅠㅠ 해외 제품인듯..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