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터데스크 관리자

도움말
닫기
적용하기   첫페이지 만들기

태터데스크 메시지

저장하였습니다.

 

 

 

이번 마마 2015 mama에 출연한걸 보고

뒤늦게 입덕하게 된 세븐틴.

그중에서도 머리긴 장발의 멤버가 눈에 들어오던데

머리 질끈 묶고있어서 처음엔 여자인줄 알았어요

근데 머리긴 남자더라는 +_+

 

남자가 이만큼 장발 소화하기 쉽지않은데

원빈, 그리고 소싯적 클릭비 시절 오종혁 정도가 생각이나는데요

워낙에 여자 뺨치게 곱고 선이 가는 얼굴이라서

짧은머리 외에도 긴머리가 잘 어울리는거 같아요

만약 정한이에게 여동생 있음 대박 이쁠듯

한가인 혹은 박신혜처럼 청순미녀 스탈일듯;;

 

남자들이 보면 성정체성이 흔들릴거같은ㅋㅋ

정말 엄청난 미모네요 ㅋㅋ Ang ? ㅋㅋ

 어지간한 여자보다 더 이쁜것 같아요

 

이사진은 심지어 청초하고 가련하기까지..

근데 키가 178cm라서 작은 키는 아니더라는

프로필상 몸무게는 62kg

 

 

 

섀도나 아이라이너 등 눈화장을 거의 안한거 같고

메이크업이라곤 눈썹 살짝 그리고 피부정도?

근데도 참 곱네요 95년생이라 나이가 어려 그런가

 

 

나랑..얼굴 바꿔주면 안되겠니 정한아 ㅠㅠㅠ

빙의하고싶어지는 얼굴 ㅠㅠㅠ

역시 헤어의 완성은 얼굴 헤완얼 ㅠ

 

 

이렇게 금발 장발이 잘 어울리는 연예인 또 ㅇ

 

긴머리 자체가 워낙에 호불호를 타는지라

세븐틴 정한 짧은머리가 더 좋다 vs 세븐틴 정한 긴머리는 진리다

이렇게 나뉘는거 같은데 뭔가 왕자님 느낌도 있고

세븐틴 멤버중에서 장발 왕자님 요 캐릭터가 젤 잘 어울리는듯

 

 

 

보너스! 정한 짧은머리 스타일일때 사진 추가!

음 긴머리일때 곱고 여성스럽지만

살짝 느끼? 버터느낌이 있다면

짧은 머리는 풋풋하고 상큼함이 있네요

결론은.. 정한 is 뭔들 ㅋㅋ

 

할리퀸 정한을 빼놓을수 없음 ㅋㅋ

여자 연예인 아이돌들 할리퀸 분장 혹은 보정 많이 봤지만

남돌이 할리퀸을 소화할줄은.......ㄷㄷ

 

 

세븐틴 만세 + 아낀다 동영상으로 글 마무리.

 

 

 

+ Recent posts